로고

[오산시]오산시 초평동, 제5기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추가 모집

한은경 기자 | 기사입력 2024/07/04 [15:01]

[오산시]오산시 초평동, 제5기 초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추가 모집

한은경 기자 | 입력 : 2024/07/04 [15:01]

  

▲ 경기 오산시 초평동 행정복지센터 전경. 사진/오산시 제공  © 뉴스동포나루


오산시 초평동(동장 김성주)은 초평동의 복지사업을 함께 이끌어갈 제5기 초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을 추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초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의 임기는 2024년 8월부터 2026년 2월 24일까지로 신청 자격은 ▲사회복지시설 실무자 ▲통장, 주민자치위원, 자원봉사단체 구성원 ▲사회보장 증진에 열의가 있는 사람이다.

 

신청 기간은 15일, 16일이며 신청 방법은 초평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유공수 초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초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주민들을 위한 맞춤형 현장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초평동의 복지에 관심 많은 분의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주 초평동장은 “초평동 관내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보살피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많은 관심을 두고 신청해 주시기를 바라며 동에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해 지역 내 다양한 복지 문제를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초평동의 복지 증진을 위해 관내 저소득층,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보호 대상 아동 등을 위해 민관이 협력해 지역단위의 보호망을 구축하고 운영하는 초평동 복지의 중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기자 사진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