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오산시] 지역인재육성 위한 장학금 ㈜오에스티파트너스 5천만원, 엘컴화인(주) 3천만원 오산시에 기탁

한은경 기자 | 기사입력 2023/07/26 [15:12]

[오산시] 지역인재육성 위한 장학금 ㈜오에스티파트너스 5천만원, 엘컴화인(주) 3천만원 오산시에 기탁

한은경 기자 | 입력 : 2023/07/26 [15:12]

  

▲ 지난 24일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오에스티파트너스가 5천만 원, 엘컴화인(주)이 3천 만원을 오산시(시장 이권재)에 각각 기탁했다. 오산시청로비 명예의전당.  사진/오산시 제공  © 뉴스동포나루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지난 24일 시청 1층 명예의 전당에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5월 12일 명예의 전당 첫 기탁식을 시작으로 대림제지(주)에 이어 세 번째 열린 이번 행사에 ㈜오에스티파트너스가 5천만 원, 엘컴화인(주)이 3천만 원을 각각 기탁했다.

 

이 장학금은 오산교육재단을 통해 오산시 학업 우수 장학생 또는 예체능 우수 특기생을 전폭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여한 ㈜오에스티파트너스 우재성 대표와 엘컴화인(주) 장성환 사장은 “학업, 예체능 등 자신의 특성을 살려 최선을 다하는 학생들을 응원한다. 자신의 진로를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인재양성을 위해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기부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장학금은 학업, 문화, 예술, 체육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 학생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는 지난 5월 오산시청 1층에 명예의 전당을 조성하여 기부금액별 (숲 1억원 이상, 나무 5천만원 이상, 새싹 3천만원 이상)로 기부자의 명패를 등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인재 양성 지원 및 취약계층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기자 사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