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오산시] 오산 신장동 새마을부녀회, ‘희망ㆍ행복 1% 소아청소년 후원 행사’ 열어

한은경 기자 | 기사입력 2023/05/23 [13:57]

[오산시] 오산 신장동 새마을부녀회, ‘희망ㆍ행복 1% 소아청소년 후원 행사’ 열어

한은경 기자 | 입력 : 2023/05/23 [13:57]

 

오산시 신장동은 "지난 20일 오산시 신장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관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한 ‘희망ㆍ행복 1% 후원금 지원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는 초등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천연염색 손수건 만들기 체험과 직접 만든 일품요리 제공, 밑반찬과 운동화 상품권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강선점 신장동 새마을부녀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이렇게 나눔 행사를 할 수 있어서 기쁘며, 행사에 참여하는 아이들의 즐겁고 밝은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선옥 신장동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회원들의 정성으로 모은 후원금을 관내 저소득 아동들을 위한 사업으로 운영해 주신 신장동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과 나눔을 통해 이웃이 이웃을 살피는 민관협력사업을 적극적으로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신장동 새마을 부녀회 회원들은 매월 정기적으로 십시일반 마련한 후원금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행사를 열고 있다.

 

 

기자 사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